기습아드 뭉가 사용하다가 물론 빽치면좋지만 빽은 보너스로두고
광기는 블슬 비기는 퓨리메소드 고집에 분노증폭을 사용하고싶어서
고점은 기습에 피니쉬라고 생각함
아크패시브 / 각인 / 스킬 / 보석 / 운용

한돌3파괴전차입타 공속느낌과 노뭉가스트레스 파괴전차 재밌어서 요거사용중
치명 10 / 치적 20 + 폭주 50 + 아드 20 = 90

뭉가트리 뭉가는 항상 일격을 생각해왔지만 문득 혼강은 왜 주면 안되지? 싶어했는데
로빌기준 3~4퍼 쌔게 나오는데 뭉가스트레스가있음
치명 10 / 치적 20 + 폭주 50 + 아드 20 +혼강 24 + 예감 4 = 118

깨달음은 비기쪽 쭉하고 비기쪽 1/1 쇄도도..좋지만 컨셉을 광기에게 주기위해..

그냥 이게 딱 2일때 맞아서 했어요 542해도되요
그리고 그냥 분노순환썻엇는데 심심해서 분노증폭쓸려고 이러는거에요
예전에는 슈샤랑은 아드는 안어울리는 느낌이였는데
비기는 콤비네이션 콤보라서 아드써도 스텍이좋은거같음
안상 <-> 저받
사실 이것도 저질 리스크 싫어서 이렇게된듯
유각 없기도하고
슬픈 생각 속에 갇혀
생각하는 스킬트리입니다 12 5 10 10 7 에
레더 하나로도 시너지 충분할수도있지만 시너지 가동률을 올리기위해 마운틴에 피증속행
숄차 빠준 이동기채용
이동기는 하나씩 있어야된다 생각함
나머진..기존
생각하는 보석
레더에 쿨감을 안 줘야 레더–파브가 짝꿍이 맞음.
운용은 처음엔 레더–파브까지 써서 아덴을 채우는데,
다음엔 윈블 남은 쿨에 따라 레더–파브 안 쓰고 그냥
윈블 → 옵드 → 템페 → 윈블 → 마운틴
유동적으로 사용하는 것 같음.
윈블 2번으로 채울 때
숄차 → 마운틴(시너지) → 윈블 → 옵드 → 템페 → 어? 몹 사라짐 → 마운틴(시너지) → 윈블 → zz
레더–파브로 채울 때
마운틴 → 윈블 → 옵드 → 레더 → 파브 → 템페
못 맞추거나 몹 사라지면 윈블로 메꾸는 용도.
아덴 켜고도 틀은 정해져 있는데,
쿨에 따라 앞뒤만 유동적으로 바뀌는 정도.
아덴 켜고
비전 1
아덴 1타 → 옵드 → 레더 → 파브 → 아덴 2타 → 템페 → 헬블 → 마운틴 or 숄차 → 아덴 3타
비전 2
아덴 1타 → 옵드 → 템페 → 헬블 → 아덴 2타 → 레더 → 파브 → 마운틴 or 숄차 → 아덴 3타
즉,
레더–파브 쿨 있는 상태에서 아덴 켜느냐
vs
레더–파브 쿨 없는 상태에서 아덴 켜느냐 차이.
퓨메는 자유롭게, 편하게. 있으면 플러스 알파처럼 사용.
쿨 있으면 쓰고, 빨리 쓰고 싶으면 아덴 켜고 옵드 쓰고 바로 쓰거나,
기존 하던 대로 쓰거나 마지막에 쓰면 됨.
생각하면 할수록 비기는 피아노가 아니고 유동적인 유연함인 듯.
그래도 아덴 킴과 동시에 1타를 쓰고,
다음 폭주를 먼저 쌓기 위해 절대 오버드라이브를 먼저 사용
파브와 레더에 보석 준 건
사실 파브–레더가 데미지가 꽤 쏠쏠히 나오기 때문.
그냥 분노 순환이 더 좋고,
사멸이 더 고점이지만
퓨메 써보고 싶고,
빽은 보너스 개념으로 접근해서 편하게 해보고 싶어서 써봄.
옵드 빽어택도 좋지만,
옵드 줄 때 차라리 퓨메도 달라고 했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