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 그냥 개초딩
휠윈드에 작열 안주고 래더 혈파참에 작열주는 이유는 올유물 전까지는 휠윈드 지분이 피니쉬 옵드에 아직 못비비기떄문에
보석 2개 잡아먹고 쿨도 애매하게 붕 뜨게 만드는 소드스톰 집어치우고 그 자리에 휠윈드를 넣으면서 쿨소화를 최대한 하기 위해 착안된 빌드
혈파참채용이라 안그래도 쿨 빨리도는 래더에 작열을 주는 이유는 쿨정렬이 목적이고 , 래더에 맞춰 스킬을 배분하기떄문에 래더 쿨을 온전히 소화할 수 있음.
세번째 래더쏠때 옵드를 첫번째 래더이후 제일먼저썻으면 옵드도 쿨이 래더에맞춰 다시돌게됩니다.
ex) 마레초옵피헬 레파휠 <- 위주로 굴리되 보스가 멀리 떨어지면 마레옵피헬 / 마레초파휠 이런식으로 그떄그떄 유동적인 사이클 가능
마운틴은 사실상 조우 처음에만 신경쓰고 그 이후로는 그냥 심심할떄 눌러줘도 격노 버프가 끊기기엔 힘든 상황
마운틴 열심히 쓰면 딜지분 래더나 헬블 바로 아래까지 올라옵니다. 마운틴 딜 은근히쎼요.
사실 운명 발동시 격노 버프가 무려 20초가 주어지므로 전분에 시너지 가동률 띄워노면 거의 99퍼에 임박하기 떄문에 격노 버프가 끊기긴 힘들어서
'조우 시 or 기믹 종료 후 사이클 시작으로 마운틴을 박는게 핵심입니다. 그 후엔 알아서 마운틴만 심심할때 박아도 래더 쿨 도는대로만 신경써서 박으면 사이클 잘 굴러갑니다.'
작열 : 래더, 옵드 피니쉬, 헬블 (대뒤 ㄴㄴ, 별 유물일떄는 대뒤 채용하고 헬블 쿨돌떄마다 최우선 사용 )
겁화 : 레더, 옵드, 피니쉬, 헬블, 파브, 마운틴, 휠윈드
(3번재 래더 돌동안 휠윈드 충분히 굴려먹을수 있음. 전분 고려해서 파브 12 마운틴 13 휠윈드 13 줫음)
한사이클의 마무리를 무조건 휠윈드나 파브로 끝내면 되서, 스킬 꼬일 우려가 적습니다. 중간중간 각성기나 초각성 스킬 넣어도 굴러갑니다.
예전 7겁 4작 템페휘몰+파브트리 응용 입니다.
이제는 사이클이 많이 넉넉해져서 휠윈드+파브는 한 사이클 종료 후 다음 사이클 시작하기전까지 스킬 쿨 벌어줍니다.
휠윈드 풀틱 온전히 소화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