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광기도 조금만 수정하면 괜찮을거같음

아이콘 심심해애
조회: 951
2025-10-14 16:10:42
333은 저점이 확실하게 올라와서 섞어쓰기에도 좋은놈이라서 배럭에도 유용함 
번외편으로 배럭은주는대로써야하기때문에 다양하게 섞어서 쓸수는있음 

광기중에서 좀 애매하다고 평가받는게 111, 222 이놈들인데 그럴수는있다봄
111은 1싸를쓰기에는 평소에 자주안쓰던 스킬을 섞어서써야하는데 리턴이 그렇게 좋지도않고,
어지간하면 1.5싸인데 이렇게되면 앞서말한 333을 안쓸이유가있나? 이렇게 생각이 들수밖에없지

그래서 상향 방향성은 111의 고점을 확 열어주는것도 좋지만 플레이적 감성을 늘릴려면 저점을 조금 열어줘야함
딜증가100%/쿨타임80%증가 이것도 좋고 둘다 80~90%로 낮추고 해당 코어를쓸때 다크러쉬 깡통딜자체를 늘려주는 방식도있기는함 고점을 아무리 열어줘도 실전에서 뽑을수있는건 한계치가있음

222도 마찬가지긴함 잘 안쓰던 스킬인데 조작감도 애매하고 이부분만 조금 손보면서 옵더 최대스택을 조금낮추고 원래 스택보단 고점을 조금 높게 바꾸면 얘도 매력적인 코어가됨 지금은 아직 덜다듬어진 상태라서 불만이 많은거고 이제 나온애니까 문의많이보내봐야지 

111의 단점 222의 단점 둘다 쿨감소관련이있는데 222은 마나회복이있으니까 적당히 돌아가는데
111은 해당 옵션이없으니까 마나회복이되는 기능을 별도로 넣는다? 이거보단 쿨자체를 스킬을 몇개 안굴리더라도 충분히 1싸로 운영되게하면 마나도 어느정도는 해결됨 계속 1싸로 굴릴려고하니까 마나가 금방 말라버리는게 조금더 크다고봄 마나관련자체를 더늘려주는게 베스트겠지만 쿨타임만 손봐도 괜찮지않을까싶음

이대로되면 333은 저점이 확실한애고 111은 고점이 괜찮은애가될거고 222도 사실상 조정만잘되면 괜찮을거고
셋다 매력적인 코어가될텐데 이렇게만되면 얼마나좋을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