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개인적인 광기 아크그리드 문제점 적어봄

아이콘 심심해애
조회: 720
2025-10-19 01:17:48
방향성 자체는 111, 222, 333 셋다 부족한부분은있지만 좋다고봄.
333은 버서커가 바라던 레더 족쇄를 적당히 풀어주면서  고점 + 실전에서 딜로스나는걸 최적화해줌
222도 덥슬의 조작감 이슈로 문제가 발생한거지만 방향성 자체는 나쁘지는않음 덥슬을 제외하면 재미있거든

그럼 111의 문제는뭘까? 얘도 방향성 자체는 괜찮은편임 쿨감이 문제일까? 까놓고말하면 쿨도 크게 문제될거는없음 잘만 다루면 1싸로 충분히되고 수틀리더라도 1.5싸로 커버가됨 문제가 발생한건 그에 맞는 리턴값이지 
마나가 부족해? 리턴값만 충분하면 잠깐쉬어도 상관은없겠지 

111은 말그대로 딜자체만 더끌어올려주면 버스트마냥 계속 러쉬를 박는다는 느낌으로 운영이됨
그럼 얼마만큼의 리턴값을줘야할까? 얘도 조금만 잘못건들면 수직 상승해버리는 문제도있어서 확 올리진 못할거고
방법은 3가지정도가있음

1)100/100% -> 90/90으로 낮추면서 111을 완전히 세팅할경우 러쉬 자체의깡딜 15~20%증가 쓰까셋 방지
말그대로 스킬 1~1.5개를 덜써도 1싸로 돌아가게끔하는 저점상향에 고점도 조금더 올려주는 방식이지.

2)러쉬자체의 2단충전 비기하고는 다르게 처음 2스택으로 시작하게하고 쿨을 더늘리는 방식
이거의 장점은 기믹직전에는 확풀어버리고 그게아닐때는 적당히 조절하면서 필요할때 쓸수있음
그대신 이거는 111을 써야만 활성화되게해서 차별화를두면됨 

3)제일 간단한 방법은 일반스킬때 2초가아니라 2.5초씩 감소 거의 대부분이 1싸니까 고점자체는 오르겠지

무슨방법이던 상관은없지만 111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줄거면 저거중에 하나라도해야 갈등이 안생김
111은 저점~고점매력, 222은 아직 애매하지만 조금더 손봐야겠고, 333은 편하게해도 기존고점뚫기 + 저점보장
매력은 확실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