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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광기 111 설계한놈은 1.5싸를 의도했다

아이콘 갈라져라현실
댓글: 5 개
조회: 342
2025-10-29 19:17:46
질서 18,19,20 각각 투력은 0.17% 씩 상승함

이걸 기반으로 설계자가 의도한 딜 상승량을 유추해볼 수 있음
다크러쉬 1.5% 증가가 실제 딜증가 0.17% 라는 의미
근데 이러려면 다크러쉬가 전체 딜지분의 11.3% 라는 의미
1.5배율로 오차범위 확장해서 봤을 때 다크러쉬 딜지분 17%

딱 1.5싸 다크러쉬 딜지분에 얼추 근접해간다.

....???

다른직업도 그런가?? 하고 소서꺼를 확인해봄

소서 점화 ㅡ 질서의 해 코어 : 종말의 시작 (점화 전용)
[10P] 종말의 날의 피해량이 4.0%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종말의 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한다.
종말의 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한다.
[17P] 종말의 날이 치명타로 적중 시 피해량이 10.0/14.0% 증가한다.
[18,19,20P] 종말의 날의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현재 소서 점화의 해당트리 종말 딜지분은 대략 48% 가량
그렇다면 0.4% 증가는 0.19% 을 의미
얼추 계산이 맞는다

광기 111 설계자는 다크러쉬를 1.5싸로 유동적으로 쓰라고 일부로 쿨타임설계를 지금처럼 했다는 결론이 나옴

111 의미가 기존 딜사이클 변화없는 구조라고 재학이가 말한것과도 들어맞는다

이말은 뭐냐하면 111을 온몸 비틀면서 1싸로 만들고
고점을 광기로 낸다 = 팔다리 잘리고 병신 코어 될 가능성이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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