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폭용창붕나화 붕나 기준으로 계산
<내연채용시>
바
폭(4버블) 0.91
용
창(4버블) 1.38
붕
나(4버블) 0.39 x 1.14(스킬 12레벨계수) = 0.4446
화(3버블) 1.02 x 0.92(3버블) = 0.9384
붕
나(4버블) 0.39 x 0.86(붕천공증) x 1.14(스킬 12레벨계수) = 0.3823
= 한사이클 평균 4.0553억
<내연미채용시>
바
폭(2버블) 0.91 x 0.84(2버블) = 0.7644
용
창(4버블) 1.38
붕
나(3버블) 0.39 x 0.92(3버블) = 0.3588
화(3버블) 1.02 x 0.92(3버블) = 0.9384
붕
나(2버블) 0.39 x 0.86(붕천공증) x 0.84(2버블) = 0.2817
= 한사이클 평균 3.7233억 + 뇌명각 2회(약 0.1, 근데 내연도 딜이 아예 없는건 아니라 사실 의미는 없지만 넣어봄)
= 3.8233억
따라서 내연 미채용시 내연채용빌드보다 버블로 인해 94.27%의 퍼포먼스
계산식 잘못되서 다시 반영했음.
소숫점 셋째자리 반올림함
<내연채용시>
바
폭(4버블) 0.91
용
창(4버블) 1.38
붕
나(4버블) 0.39 x 1.14(스킬 12레벨계수) = 0.4446
화(3버블) 1.02 x 0.94(3버블) = 0.9588
붕
나(4버블) 0.39 x 0.86(붕천공증) x 1.14(스킬 12레벨계수) = 0.3823
= 한사이클 평균 4.0757억
<내연미채용시>
바
폭(2버블) 0.91 x 0.88(2버블) = 0.8008
용
창(4버블) 1.38
붕
나(3버블) 0.39 x 0.94(3버블) = 0.3666
화(3버블) 1.02 x 0.94(3버블) = 0.9588
붕
나(2버블) 0.39 x 0.86(붕천공증) x 0.88(2버블) = 0.2951
= 한사이클 평균 3.801억 + 뇌명각 2회(약 0.1, 근데 내연도 딜이 아예 없는건 아니라 사실 의미는 없지만 넣어봄)
= 3.9013억
따라서 내연 미채용시 내연채용빌드보다 버블로 인해 95.72%의 퍼포먼스
<대충 허수딜 4.3% 빠짐. 4.3%를 댓가로 얻는 것>
1) 1티어 이동기 뇌명각 채용 가능
- 팔짧은 나선경, 화룡천상 안맞는 스트레스 줄어듬
- 뇌명각덕분에 붕나를 맞췄다? => 킹론상 한사이클에 한번만 더 맞추면 내연채용때랑 동급
- 뇌명각덕분에 화룡천상을 맞췄다? => 킹론상 세사이클에 한번만 더 맞추면 내연채용때랑 동급
2) 아드레날린 유지스트레스 X
- 기존 내연 4오의시 내연off / 나선경 / 붕천퇴로 돌려막기 해야되서 아예 뇌빼고 플레이가 어려움)
- 따라서 킹론상 두~세사이클에 한번정도 아드를 꺼트린다면 내연채용 = 내연미채용
3) 내연이 빠지면서 트포가 하나 남음(붕천퇴 재발채용가능 or 뇌명각 트포+)
4) 뇌명각 파괴+1렙
5) 출혈룬 채용 가능 (채용시 버블이슈 없다는 전제 하에 킹론상 약 3% ~ 3.8% 효율)
6) 근데 가끔 폭쇄진버블없어서 덜컥거릴수도 있음 (숙련도 이슈라 커버가능)
7) 용포 삑사리 내면 버블복구 아찔함. 가~~~끔 삑사리 났는데 붕천,뇌명 쿨이면 창룡쓰는거 포기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