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눕는 와중에 미안한데,
난 바속6초 솔삐 문제없다 생각함. 8초가 된다한들 늦게쓰면 그만큼 싸이클 늘어지는거밖에 안된다고 봐서 그래
6초안에 넣기 빡센건 부정하지 않지만 다 들어가자나?
금뢰각싸이클? 들어감. 그때 화룡? 들어감.
8초가되면 늘어지게써도 들어간다고? 늘어지는싸이클은?
허수dps낮은거맞아 근데 실전성은 나쁘지않다고봐
싸우자는게 아니고 진짜 문제는 무력화라고 생각해
1.짤딜기의 무력화 부재.
짤딜기라 해봤자 붕천 뇌명인데 무력 없는거라 마찬가지라봄. 오의채우기용이나 카운터용이지 이게짤딜기라 부를수도없음. 짤딜기의 부재.정확한 수치는 기억이안나는데 막20 이정도였던가..
비교하면 타직업은 보통짤딜기로 무력을해도 충분하거든
부족해도 주력기 한두개만 넣으면되지만 싸이클딜러는 그게안됨 주력기를 다쓰거나 안쓰거나
2.늘어지는 싸이클로인한 기믹수행이후 주딜기봉인.
주딜기를 무력화로 쓰는순간 기믹수행후 평타치고있어야됨 현타 씨게옴.거의 아무고토 못하는 유일한 직업이라봄.
주력기를 안쓴다? '무력화 해줘'
3.주딜기3개 설명창만 보면 상 상 중상 아주좋아보이는데 실제론 회수보다 높은스킬 한개도없음. 그리고 결국 8개중 무력스킬이 딱 3개밖에안댐 (초각스킬제외)
4.싸이클때 스킬8개를 다써야함. 초각스킬쓸때는9개 싸이클.구조변경want. 적어도 한개는 짤딜 스킬넣을수있게 변경필요하다봄. 과소비이전에는 나선경이 채워줬지만 과소비이후는 나선경이 불가함.
결론. 과소비버블-1를 없애라 혹은 무력수치 한단계씩 올려라
1. 오의 무력화가 너무 joat
2. 나대서 죄송합니다
3. 나댈수밖에없게 만드는 무력화 j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