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마스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금뢰각 한번 더써지면야 좋기야 하지

김박사는
댓글: 12 개
조회: 1900
추천: 1
2025-05-13 16:56:17
이번에 포셔가 계산한 22%딜지분으로 생각하면
14초 싸이클 기준 금뢰각 한번씩 더쓰면 대충 7.3%정도 딜증임
개인적으로 좀 더 오르지 않을까? 싶은데 26%정도 되봤자 8.3%정도임
문제는 이게 100% 로 금뢰각을 1/3cycle  쓸때 얘기임 50%만 되도 절반임

10%의 확률로 전체 쿨타임도 아니고 남은시간의 10 +-%를 줄여주는 룬 4개로 50%를???
금뢰각에 제대로 된 속행 시행햇수는 2싸이클이고 많아야 한싸이클도 더 추가인데 (1,4)

실전에서뭐 당연히 싸이클 100%쿨누수없이 돌리는것도 아니니 영상으로 돌려보면 전체 속행 환급 확률보다는 금뢰각 많이 더 쓰겠지
근데 그렇게 치면 실전에서 4싸이클 돌리는동안 6초 쉬면 속행 그냥 없어도 금뢰각 한번 더 쓴거니까 속행 기댓값 0임


''''ㅈㄴ 어거지로 그냥 과장해서 장난으로 대충 따지면''''

금뢰각 딜증이 7.3%인데 내가 50%확률로 한번씩 더 쓸수 있어서 금뢰각 딜증 기댓값이 3.6%라고 치자.
금뢰각 쿨감주지 말고 속행이딴거 다 버리고
초각성기 기댓값이 레이드 시간 따라서 대략 3~5%정도 됨.
저거 감안해서 초각성기(금뢰각말고 초각성기) 5포 찍으면 대충 2% , 출혈 중독 또 합치면 대충 2% 더하면 4% (최소로 잡으면 4는 절대 안되긴 하겠지만)



초각성기 딜증에 출혈 중독 다 합치면 안정적으로 딜증이 그냥 고정적으로 딜증 4%고,

4속행주고 지랄 발광해서 금뢰각 50% 확률로 한번씩 더쓰면 3.5~4%



4%는 그냥 어거지로 잡은건데 , 당연히 속행 확률도 속행만으로 50%가 절대 안됨 한 20%?
오차 아무리 더하고 빼봤자 그냥 초각성기에 딜증다박고 출혈 중독준거랑 별로 차이 안남
거기에 금뢰쓰고 기믹한다고 11초 이상 쿨누수 생긴다? 속행,금뢰쿨감 하나도 안주고도 금뢰 꽁으로 한번 더 쓰니 추가이득

백날 허수쳐봐야 의미없음
제대로 열정이 있으면 속행 준거랑 안준거랑 금뢰 추가 쓴게 몇번인지 레이드 각각 돌고 카운트를 해서 통계를 내는게 효율적이고 타당한 노력이지

Lv20 김박사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