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마스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배마 밸패 의도의 문제점

아이콘 가능한배려
댓글: 3 개
조회: 3284
2025-06-03 09:57:19
1. 용바시간 증가
2. 풍신버프.휘몰버프
3. 뇌명버프
4. 폭쇄너프
5  나선버프

일단 풍신을 쓰려면 뇌명버프가 따라와야되니
그렇게 버프
금뢰각을 사이클에 넣기위한 수단이  필요했는데
그렇게 좋은 수단은 아니라고 보지만 어쨌든 용바시간 늘려서 해결하려는 의도
여기서부터 문제가 생기는게 금뢰각모션을 줄여서
해결한게 아니고 용바를 늘렸기 때문에
dps 를 위해 휘몰을 추가함 (집발과 선택)
사이클이 늘어짐

더 문제는 계속적으로 폭쇄를 너프하고 나선을 버프하는 방향성. 저 상태에서 나선2방을 넣으려면
아예 바속쿨이 문제가 됨. 바속쿨안에 저모든것과 나선2방까지 넣기가 빡빡함.
나선을 쓰라고 쓰라고 하고 있는데
나선을 진짜 쓰게 하려면 흠....
기본 경면넣고 1트포에 빠준주든지
기본쿨을 좀 줄이든지
아니면 2스택으로 하든지
중에 하나는 해야하지 않나
지금 순환 배마구조가 나선을 중간에 섞어쓰기 애매해서
창금풍화 후에 뒤에 2번을 넣어야하는데
그럼 쿨이 빠듯함
2스택이 좋긴한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