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줄요약
나선경도 안쓰는데 왜 창풍극의 안씀?->폭소 딜량이 너무 약함

우편함에 쪽지가 하나 와있더라구요
이걸 보고 혹시나 내가 계산식을 찐빠내는 실수를 했나?해서 다시 한번 확인해봤고
'아니 나선경을 안쓰는데 왜 나선경코어(패황권)가 풍신코어(창풍극의)보다 더 쌔냐 문과냐?'
싶은 생각을 하실분들도 계실지 몰라서 답장이 아닌 글로 작성합니다
참고로 문과는 맞고 계산식에 오류는 없었습니다.
| 패심창 | 패심패 | 오심창 | 오심패 |
폭창화풍-간소폭소 | 17.25% | 17.93% | 18.27% | 18.80% |
폭창화풍-간소휘몰 | 18.18% | 17.76% | 18.89% | 18.35% |
폭창화풍-집발폭소 | 16.78% | 17.44% | 18.02% | 18.53% |
일단 아까 글에 있던 표를 일부만 가져왔습니다.
보시면 폭소를 쓰는경우 창풍극의<패황권으로 나오는데
이는 해코어 패황불패의 창룡피증이 아닌 오기강체 오의피증으로 하더라도 동일합니다
이게 왜 이런결과가 나오냐?
결론부터 말하자면 폭소가 너무 약합니다
이건 딜지분을 봐야하는문제인데 편의상 심안을 빼고 패창 패패 오창 오패만 보겠습니다
| 폭소 | 휘몰 | 창룡 | 합(폭소) | 합(휘몰) |
기존데미지 | 568,241,210 | 772,335,726 | 775,640,301 | 1,343,881,511 | 1,547,976,026 |
패창-데미지 | 718,825,131 | 977,004,693 | 997,503,068 | 1,716,328,199 | 1,974,507,761 |
패창-상승값 | 150,583,921 | 204,668,967 | 221,862,767 | 372,446,688 | 426,531,734 |
패패-데미지 | 625,065,331 | 849,569,298 | 1,111,503,418 | 1,736,568,749 | 1,961,072,716 |
패패-상승값 | 56,824,121 | 77,233,573 | 335,863,118 | 392,687,239 | 413,096,690 |
| | | | | |
오창-데미지 | 696,786,606 | 947,050,617 | 934,222,735 | 1,631,009,341 | 1,881,273,352 |
오창-상승값 | 128,545,396 | 174,714,892 | 158,582,434 | 287,127,830 | 333,297,326 |
오패-데미지 | 605,901,396 | 823,522,276 | 1,040,991,047 | 1,646,892,444 | 1,864,513,323 |
오패-상승값 | 37,660,186 | 51,186,550 | 265,350,747 | 303,010,933 | 316,537,297 |
파란색으로 칠해둔부분만 보시면됩니다
패창<->패패비교시
패창기준 폭소는 1.50억, 창룡은 2.22억상승합니다(합 3.72억)
패패기준 폭소는 0.56억, 창룡은 3.33억상승합니다(합 3.89억)
오창<->오팩비교시
오창기준 폭소는 1.28억, 창룡은 1.58억상승합니다(합 2.86억)
오패기준 폭소는 0.37억, 창룡은 2.65억상승합니다(합 3.02억)
폭풍소환의 데미지가 낮으니 창풍극의로 풍신 데미지를 올려봤자
패황권으로 창룡에 딜 몰아주는게 더 좋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만약 숙제를 돌다가 패황권 유물을 먹었다면 폭풍소환을
창풍극의유물을 먹었다면 휘몰을 사용하면 될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