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4 / 헤드 적중률이 모든 각인에 적용되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인사말.계산만 할줄 아는 헌 뉴비입니다.
밸런스 패치 당일에 올려서 묻혀버린 비운의 계산기입니다.
사용 방법
1. 각인 레벨 입력
-원한(3), 분망(3)은 고정입니다. 원한(3)의 데미지를 1로 보고 시작했기 때문에 저 부분은 바꿔도 아무것도 바뀌지 않습니다. 분망(3) 또한 치적과 치피증을 고정 시켰습니다.
2. 전투 스타일 입력
- 헤드어택: 결투의 대가와 사멸장비의 경우 헤드어택을 해야 온전한 효과를 봅니다. 이를 고려하여 헤드어택 적중률에 따라 장비와 각인의 효과의 기댓값을 적용했스니다.
- 아드레날린: 아드레날린은 풀스택이 되어야 온전한 효과를 냅니다. 풀스택을 얼마나 유지할 수 있느냐에 따라 효율 기댓값을 적용했습니다. 아드의 공증은 (풀스택공증 X 가동률) 로 근사하였습니다.
- 에테르포식자: 에테르 포식자는 전투시간이 길어질 수록 효율이 증가하는 각인입니다. 포피셜로 8초에 1스택을 쌓는다고 가정하여 평균공증을 근사하였습니다. 이 때 방어력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3. 전투 특성
- 펫, 팔찌 포함 본인의 전투 특성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4. 착용 장비 및 카드
- 사멸 1,2,3 레벨의 6세트 기준으로만 작성하였습니다.
- 카드는 남바절, 세구빛(혹은 암구빛)의 각성만 입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5. 시너지
- 치명 시너지 (10% 혹은 18%)의 가동률을 입력합니다.
6. 결과 값
- 데미지 기댓값: 위의 모든 정보를 포함했을 때 얻는 데미지 기댓값입니다. 실전 데미지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 치적 기댓값: 시너지 가동률, 아드레날린 가동률을 포함한 총 치명타 적중률의 기댓값입니다.
요청이 있다면 악몽 예둔을 포함하는 것도 만들어 보겠습니다.
사용하시다가 문제점 발견 시 제보해 주세요.
정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