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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개인적인생각 (중수)

찌르기마녀
댓글: 19 개
조회: 3299
추천: 15
2023-04-21 12:54:40
1. 인식
어떤 딜티어표를 봐도 2~3티어에 처박혀있는 중수라서 개사기다 소리가 안나옴.
딜에 관해서 잘 모르고 왜 그런지도 잘 모르는사람이 대부분.
하지만 중수하는 사람들은 딜 좋다라고 말하는데 사람수가 적음




2. 이유
중수는 환경에 영향을 많이받는다고 생각함.
무력화시간이 길어서 돈가스 풀타를 때릴수있거나 그 빈도수가 자주있거나
(비아때 무력화시간 진짜 암걸렸음, 근데 그 이후 던전들은 그래도 꽤줌)

이 무력화란 조건이 붙는 이유는 무력화시에 중수가 30%딜증이 있기때문
예전 무력화시 200% 상향때문에 부뼈제압으로 발탄가지고 뚝배기 터트리다가 30%로 하향.
이 하향패치 이후 효과가 남아있는지도 모르는 분들도 많음

모르는이유 : 코어3개 위에 볼텍스그라비티까지만 ui가 나오다가 돈가스키면 그 위에 망치모양이 생기는데 거기에 무력화 30%증뎀이나 뎀감% 같은 문구가 나옴 ㅅㅂ 이러니 못찾지





3. 근데 이거 때문?
내 생각은 이 무력화 딜증30%가 핵심이라고 생각함.
무력화 30%딜증과 중수의 상황들이 극복되면서 극고점을 향한 딜이 미침.
극고점을 바라보니 정흡대신 저받채용을 가정 할시에

중수상황
1) 공이속만찬+에아달린술 해도 30%이상 공속부족
2) 해방기40~50%, 돈가스70~75%의 아쉬운 치적
3) 공속영향에 따른 돈가스횟수=딜인데 공속안나옴
4) 돈가스3대당 번개1딜인데 공속이 낮음.
5) 무력화시 30%딜증효과 보유
6) 헤드고정이 필수

무력화 이후 딜몰이. 즉 모든버프들이 다 쏟아지고 아드를 빠는 이 상황은

시너지+데미지 버프(용맹+아드+백헤드or방깍or피증등)
부족했던 공속이 거의 풀(아드+천상+공이속시너지)
부족했던 치적이 발려져있음(지속이든 순간이든)
공속이 한계치로 가기때문에 돈가스 횟수자체가 많이늘음-그만큼 번개딜 횟수도 오름.
헤드가 고정이됨
여기서 무력화시 30%딜증

즉 공속도 딜증, 치적도 딜증, 방깍피증도 딜증 다 모든게 딜증인 시너지를 모두 빨아먹고
지 혼자만 무력시30%딜증을 받으면서 돈가스풀타를 헤드에 박을수있음. 진짜 이게 잔혈먹을수있는 이유라고봄.

다른 중수분한테 예전에 딜 잔혈 어케먹냐고 물어봤었는데 아드구간 3개정하고 거기서 아드빨고 딜넣으라고 한 이유를 알겠음.







4. 근데 인식은 왜그럼?

1) 일단 돈가스칠때 헤드돌아가는 평상시의 모습,
2) 스펙에 따른 데미지차이(14층, 15층, 16층들이 뽑아내는 딜이 많이다름, 깡공+팔찌+엘릭서등)
3) 한방딜이아닌 다단히트딜이다보니 상대적으로 약하다고느낌
4) 부캐로 키울때의 정흡추천(정흡이 나쁘다는게 아닌데 정흡으로 고점은 아니라고 생각함)
5) 무력화시의 딜은 실전이 아닌이상 허수아비로 측정이 안됨

일거라 생각함 전 특히 2번과 3번이 연계되어서라고 생각함.





5. 하고픈말
중수 꾸우우울통이라 생각함. 중수하는데 딜때문에 분망 고민하시는 분이 있을거 같아서 써봄. 중수도 세팅 제대로 하면 진짜 쌤. 분망대신 중수를 선택해서 더 편해지는 부분도 많음(내부, 별딜, 차징스트레스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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