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합쳐서 이틀 각각 서너시간 정도 트라이하고 방금 클리어하고 느낀 점입니다.
피면 요구하는 상황이 정말 많은 레이드라 인듀어, 이터, 각성기, 중수 돌려막기로계속 필요할 때 피면켜주면서 계속 대처할 수 있는 수단 하나둘은 유지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인듀나 이터가 필요할 때 있는게 좋아서 쿨마다 돌리는 건 좀 부담이었는데그래도 인듀퍼스 뽕뽑을 패턴은 많아서 보이는대로 써주면 쿨이 엄청 놀진 않고
사믹이나 풀스는 짬짬이 때릴 패턴이 꽤 있으니 너무 사이클 순서는 신경쓰지말고 적재적소 분배하면서기회올 때 마다 확실하게 퍼스 헤드는 놓치지 않는 다는 마인드로 했습니다아래는 짤패 좀 깎은건데 피면으로 씹는 다른 레이드에서 똑같이 하는 거 말고에기르 패턴 구조 알면 좋은 것들 모아봤어요1. 다들 아실만한 사두룡격 어그로 관리
나비모양 장판 긁기 + 장판 맞은 인원 중 어그로 대상 추가타 사두룡격
일부러 장판 맞고 헤드 위치 기존이랑 같게끔 어그로 유도하기에기르에서 헤드딜러분들이랑 서폿분들 이거 해주는 거 필수
어차피 디트는 인듀어 있음 인듀어로 딜탐
없어도 이터로 최대차징하면서 시간 끌어서 피면으로 딜탐벌어주기
둘 다 없으면 맞고 중수나 각성기로 공대원들 딜탐벌어주기

인듀어 쿨돌릴 때 중수로 딜탐벌어주고 인듀어로 뽕뽑는 좋은 예시

에기르 주변에 사각형 모양 뚜뚜뚜뚜 하면은
에기르 기준 오른쪽 왼쪽 -> 오른쪽으로 헤드 이동 -> 다시 오른쪽 왼쪽 치는데
이 패턴 시작할 때 헤드에서 에기르기준 오른쪽으로 그으면 풀스윙 풀히트

푸른 나비모양 CC장판 후 순간이동 다단히트 기습패턴
순간이동까지 시간도 길고 후속타 찍고 나서 후딜도 길어서 해방기 2개넣기 딱 좋은 시간

그 외 쓸만한 정보는 아드탐 3개 중 2개는 검은방 아델로 벽부실 때로 몰았고
1개는 지파 구간 이후 패턴이랑 상황봐가면서 디코로 사인 맞추고 때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