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순환력 슈퍼노바, 초각쿨감 5개 채용
해당 노드 사용시 3사이클에 한번 슈퍼노바가 돌아옵니다.
dps적으로 2사이클에 한번 체인스트라이크 오는것보다 큰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기존 순환력 중수와 달리 평타적중 이라는 조건이 없어 오히려 더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최적화 훈련 1~2개와 속행 1~2개 채용
기존 24초사이클(해방 14, 중수10) 으로 진행되던 사이클이 볼텍스 사용시 21초사이클(해방 14, 중수7) 로 줄어듭니다. 그러나 8작 기준 퍼스, 사믹의 쿨이 24초이므로 쿨타임 보완이 필요합니다. 이때 최적화 훈련 1당 퍼스 및 사믹의 쿨을 0.96초 줄일 수 있고 나머지 쿨을 속행으로 보완하면 사이클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뭉툭한가시 사용시 최적화훈련 으로 인한 진화형피해 손해를 대폭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3. 그외
공속 137% 기준 중수 종료 전 볼텍스 10번사용이 빡빡하게 가능합니다. 더 낮으면 9타도 빡셉니다. 공속을 정말 최대치에 가깝게 챙기는것을 권장합니다. 질증은 못씁니다.
슈퍼노바는 코어없이 허공에 날려도 게이지 52%를 채워주니 큰기믹전에 털어도 괜찮습니다.
노바 채용기준 볼텍스+번개 딜비중은 약 83%입니다. 슈퍼노바 딜비중은 4%남짓입니다. 이외 딜비중으로 퍼스 약6%, 사믹 약 4%, 이터 약 2%, 어웨 약 0.5%정도를 가져갑니다.(각성기 포함 5분 허수 기준)
실전에서는 슈퍼노바 특성상 볼텍스 비중이 상승합니다.
볼텍스 점유율이 약 78%이고 볼텍스 치피증을 100% 주는만큼 예둔은 거진 사용이 힙듭니다.
꼭 뭉가를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드 유각이 낮거나 팔찌 치적이 없다면 억지 뭉가보다 입타가 강할 수 있습니다.
출혈같은경우 헤크출혈이 약 0.8%정도 비중을 가집니다. 그러나 저는 헤크 속행의 밸류가 더 높다 판단하여 사용하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