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망만 했던 로생이었고 종막하드 첫주클도 분망으로 코어 정가도 당연히 차붕을 선택 했죠.. 차붕하던 제 몸에서 나는 악취에 버티지 못하고 더퍼+나메에선 결국 붕쯔를 선택할 수 밖에 없었던 디붕이지만 그래도 분망이 개선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개인적으로 불편했던 점과 개선되었으면 하는 부분을 적어볼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차원붕괴 코어 개선되었으면 하는점
1. 차원붕괴 불편했던점
보스 패턴 읽으며 한땀 한땀 헤드에 스킬 넣어야하는 디트 입장에서 차원붕괴 스택으로 스킬 쿨 다 돌아있고 해방기 5개 (퍼,풀,사, 어,풀) 이후 z퍼스가 가장 이상적인 사이클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안그래도 프레임 긴 스킬들 굴리는데 뎀감은 붙어있고 맞추면 3코어 주는데 시너지 묻힌다고 끄응~차 헤크 한번 쓰는데 또 보스 머리 돌아가고 보스 머리 때리기 전에 제 머리가 깨질거같음. 처음 아크패시브 나왔을때 아덴 키고 그 안에 해방기 다 넣겠다고 온몸 비틀었을때와 또 같은 상황이라고 전 생각합니다.
2. 개선안
솔직히 저번 밸패때 시너지 관련패치는 무조건 들어올거라 생각했습니다. 시너지 유효율이 박살이 난다는걸 뻔히 알텐데.. +붕쯔도 시너지 개선은 받았었기에 당연히 들어올거라 생각했어요. 차원붕괴 스택 터졌을때 또는 아덴 킬때 시너지 15초(10초라도...) 묻혀주었으면 합니다. 이래도 결국 해방기 털다보면 시너지 갱신을 해야할게 뻔히 눈에 보이지만.. 그나마 헤크를 두번에서 한번으로 줄이면 헤크 사용 하는 시간에 보스 따라가며 해방기 1개 소화할 수 있다면 사용감이 조금이나마 나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프레임이 길고도 긴 디붕이에 쿨감(뎀감인건 안비밀)을 받아놔서 어디서부터 어떻게 바뀌면 좋을까 적으면서 다시봐도 솔직히 어렵네요.
다가오는 밸패 시즌에 맞춰서 다양한 개선안 의견을 내보면 어떨까 싶어서 개인적인 의견을 한번 적어봤습니다.
ps. 풀스윙 프레임좀 줄이고 어스이터 뒤찍 데미지는 이제 합산해줄때 되지 않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