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편올리고 귀칞아서 안하다 심심해서 2편 다시 씀
1. 발탄 2지파 이후
- 버티기만 하면 16줄까지는 금방감 딜을 빡세게 넣으면 빠르게 16줄까지 가지만, 그게 아니라면 인듀 해방기 드레드노트 등등 잘 돌려서 유령까지 가는게 더 도움됨.
- 연환파신권은 인듀만 써도 포션 하나로 넘길 수 있음. 물론 건강한 정신이 아니라면 좀 애매할 수 있으니 미리 유령 되기전에 때려서 3코어를 쌓았다가 어스이터나 강인함 풀스윙 등등으로 한번 더 씹으면 안정적으로 넘길 수 있음.
- 유령 카운터는 패턴이 정해져있음.
- 카운터 머리앞은 항상 안전임. 애초에 드레드노트가 강인함이라 강제로 안전하게 만들 수 있음.
- 드레드랑 파스를 둘다 들고 간다면 모든 카운터는 혼자서 커버가 가능함. 파스 빠준쓰면 쿨 5초정도로 알고 있음. 그래서 만약에 내가 스펙이 좀 안된다면 혼자서 카운터 다 친다고 말하고 나머지 빡딜 시키는 경우도 가끔 있었음 개인적으로.
2. 모르페
- 욕망이 갓갓이고 쾌락은 좉좉이다. 욕망은 거진 모든 짤패턴이 헤드각이니 괜히 빨리 해방기 털려고 하기보단 패턴을 보고 헤드를 안정적으로 노리면 좋다.
- 연환파신권은 너무나 낭낭한 돈까스각이다. 다 맞으면 안아프"다". 심지어 파신권 끝나고 나오는 장판도 맞아도 낭낭하게 쉴드가 남는다. 참고하는 걸로 끝나는게 아니라 무조건 돈까스를 키도록 하자.
- 벨가는 인듀어로도 씹을 수 있다. 특히 숨고를 갔다면 낭낭하게 파훼가 가능하니 무리하게 피자 돌다가 죽기보단 인듀를 아껴보자.
2-1. 쾌락
- 어쩔 수 없이 백에서 대기해야하는 상황이 많이 있다. 그나마 사이즈믹과 퍼스에 백판정이 있으니 빨리 해방기 털고 3코어를 모으는게 이득이다.
- 빨파초흰검은 신속로브를 들고가자. 드리블링은 반드시 모르페랑 관문 사이에서 하는게 편하다. 그러다 넣어야할 색깔 전단계 색깔이 나오면 관문뒤로 빠르게 가주면 끝
- 무력화는 대분이터 하나로 정리된다. 거짓말 안치고 맘만 먹으면 솔무력도 가능한게 모르페 무력화다.
- 세줄 긋고 270도는 다단히트다. 괜히 버티다가 피만 빠지니 못피하는 상황 같으면 맞아서 날아가는게 좋다.
그런데 이 패턴도 낭낭한 돈까스 각이다. 쾌락은 ㅈ도 안아프니까 대가리를 땅에 찍어버리도록 하자.
2-2. 욕망
- 아프지만 돈까스각는 언제나 살아있다.
- 헤드를 진짜 죤나게 많이 내준다.
- 욕망발차기는 나대지말고 꼭 피하도록 하자. 발차기만 있는게 아니라 발에서 수리검 2개가 날아가는 것 때문에 데미지가 상상을 초월한다. 만약에 벽에 붙어서 발차기 했다면 그대로 원콤이다.
3. 비아 2넴 검빨 이전
- 존나 날아다니고 존나 점프한다. 미니맵을 잘 활용하는 것이 좋다. 어디로 착지하는지 미리 알 수 있다.
- 카운터각이 딱 2개인데, 누가봐도 카운터각이니까 드레드노트가 있다면 드갈해주도록 하자.
발에서 나가는 수리검은 스페로 경직한번 씹고 드레드노트 미리 깔아놓으면 타이밍이 딱 좋다.
남은 카운터각도 선행모션 없이 텔포탄다음에 백스텝하는 패턴이니까, 애가 갑자기 짧게 텔포를 했다 싶으면 스페이스로 붙어서 드레드노트를 갈기면 된다.
- 데칼때 내 이속이 느리면 안쪽에서 돌면 된다. 이속이 빠른거 같으면 바깥쪽에서 돌면된다.
- 치도리 패턴은 데미지가 아프고 감전이 있으니 돈까스각이 날카롭다(!)
상면피면쉴드가 있는 돈까스는 이보다 행복한 딜타임이 없으니 풀타를 신나게 때려보자.
- 심지어 와플도 돈까스 각이다! 물론 검빨 전까지만 그렇다.
그런데 와플도 풀타를 다 맞으면 반피정도가 날아갈 정도로 데미지가 들어오니 인듀를 미리 써주고 돈까스를 치면 풀타를 신나게 때릴 수 있다. 몇안되는 디트의 특권이니 만끽하도록 하자...
- 머리끄댕이는 경면기로 씹히는지 확실하게는 모름.
- 잡아먹힌 사람이 있다면 제발 풀딜을 박도록 하자. 의외로 체력이 질겨서 주력기 하나는 무조건 터는게 안전하다.
4. 비아 2넴 검빨 이후
- 버텨서 딜한다고 나대지말고 왠만한 패턴은 피하도록 하자. 맞고 버티는건 딜로스로 연결된다.
- 와플 1타에 1스택이니까 돈까스로 버티는건 절대금지이다.
- 마찬가지로 발에서 수리검 나가는 패턴도 카운터를 치고 싶으면 피하다가 스페로 들어가서 치던지, 아예 그냥 버티다가 카운터 치고 똥을 빼주는게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