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피때문에 극치 가야되는거 아니냐는 말이 많아서 찾아봄.
포피셜영상보고 참조하였습니다.
절취선 아래만 보셔도 무방합니다.
영상기준 (기본치명 23 +아드20 + 달인7 +혼신의일격24 +약노2 =76퍼)는
치피 210% 치적70% 기준 4T직각노드의 치피 75%는 약30퍼딜증
1T 진화에서 신속1500 치명500,팔찌스탯이 그대로라면 +120으로 치명은 커버됌
치명 100당 치적3.577이니까.
2T진화는 4T에서 뭘선택하느냐에 효율이 갈림.
4T에서 세맥은 입식이나 뭉가에서 선택.
입식이 인파이팅보다 딜증이 높음. 디메리트 생각해도 고점때문에 입식.
2T는 입식선택시 한계돌파 딜증이 7.4~6.6%
최적화는 6.6~6.2% 쿨감8%
한계돌파3이나
@@최적화2 + 한계돌파1 선택.
3T는 치적 80 치피 257기준
일격은 27퍼.
타이밍지배는 18.8~17.8퍼 쿨감10퍼 때문에 고르는거 아니면 안쓸듯.
일격은 세맥 기준으로 계산해도 지배보단 높을것같음. 정확한건 계산 부탁드립니다...
@@일격2 or 지배2 선택.
4T는 뭉가,입식타격,음속돌파
음속돌파는 공이속140%일때 16퍼 145%일때 19.5퍼 160%일때 24퍼.
순보 공이속30퍼 증가는 3초여서 실전성이 부족해 보임.
입식타격은 6중첩 21퍼
팁게 신촌망령님 글 참조 하면
뭉가는 치피와 진피가 높을수록 효율 때문에 치명요구치가 높아짐.
기공 치피300언저리. 패시브에서 찍는 진피가 30퍼 이상 안찍히는거 생각하면
치명104,106퍼 이상 찍혀야 입식보다 좋아짐.극치아니면 불가능.
@@입식선택.
==========================================================
이렇게보면 극신세맥은
1. [한계3 일격2 입식] 쿨감0%
2. [(최적1or2+한계1or2) 일격2 입식] 쿨감4~8%
3. [최적2한계1 지배2 입식] 쿨감18%
치피 257% 치적80% 기준
딜증 약75%~55% 사이
예전지배는 80% 딜증으로 5~25%차이.
깨달음으로 얻는 딜증이 20~40프로라면 쿨감을 선택해도 감소하는 딜증이 커버될정도.
==========================================================
따라서
극치도 선택지가 될수있지만, 극신베이스로도 예전과비슷하거나딜증이 높은데 굳이
게임스타일을 바꿔야하는지 의문이 듬. 극치안가도 됌.
그냥 계산된거 참고해서 쓴글이니 정확하다고 보지 마시고
단순히 영상에서 계산된거보고 판단한 제 생각입니다.
포피셜영상이나 치피계산 해보시고 개인적으로 판단하심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