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배마처럼 자버프 8초로 안늘어난거?
뭐 그래 배마는 초각스까지 6초까지 싹다 박을려면 프레임 존나 늘어지고, 스킬 몇개 포기해야할정도로 모션삭제도 어렵고, 자버프 두개 넣어야해서 그렇고 어쩌구 저쩌구 하는거에 비해
기공은 어떻게든 자버프 6초에 초각스+스킬5개 다 꽂을 수 있게 섬열파,환영격(동화) 싹다 유기하면서 온몸 비튼 결과니까 양보가능함.
띠바 그럼 애초에 배마처럼 온몸 비틀기 못하게 환영격(동화), 섬열파를 강제 채용하게 딜이라도 높게 측정하던가 띠바
프레임 때문에 역천이 벽력장쓰고, 세맥이 환영격(경직) 쓰는걸 틀어 막어놓던가
2.스킬모션 개선, 경면 없는 거?
프레임 줄인다고 애초에 난화격 제외 모든 프레임 단축 가능한 스킬만 쓰다보니 뭐 그래 다 모션 빠르고 하니까 순보쓰고 급하면 스페로 다 대응가능한데,그럼 띠바 다른 직업들도 모션 짧게 패치를 했으면 경면을 삭제를 쳐하던가
다른 직업들은 날이 갈 수록 피면기, 경면기 모션이 짧아지는데 피면,경면은 그대로 유지하고 프레임만 계속 줄이냐고 띠바
3. 극신세맥, 역천은 뭐 개선할게 진짜 없나?
극신세맥 : DPS체급을 메인노드 개선으로 역천이나 극특수준 맞춰주던가, 사이드노드에 있는 자연체나 운행을 수정해서 저점은 낮추고, 고점은 오를 수 있게 선택을 할 수 있게 하던가 띠바 사이드 노드는 뭐 둘다 저점보완이라 선택지가 없음.
역천 : 이새낀 아직도 기습카운터+기습무력+기습파괴에 취약한 현타구조를 언제까지 방치할건데?
근디 솔직히 저게 3개? 다 유기해도 별생각없음.
역천이랑 세맥 둘이 아덴하나로 특화, 스킬 죄다 공유하다보니 잘못건들면 한쪽 나락가는거 알고있으니
그럼 띠바 제발 공증 시너지좀 최소한 방깍이나 회심으로 바꿔주면 안됨?
피증도 좀 삭제해라. 차라리 치적을 삭제하던가
솔직히 난 모든 시너지중에 치적시너지가 가장 문제있다고 생각함(직업마다 효율 편차가 너무 커서)
그다음이 공증시너지
그냥 좀 시너지 정도는 공평하기 6.5~7퍼 정도 효율 나오게 조율하면 안되냐?
백헤드시너지도 띠바 누구는 4퍼 효율나오고, 누구는 9퍼효율나오고
좆같은 시너지좀 패치좀하라고 이게 여렵냐?
+ 극특은 구조자체는 문제가 아닌 수용각인 범위가 문제인거라 밸패관련 내용은 해당사항없다고 판단해서 안넣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