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천만 7캐릭 돌리고있는 유저입니다.
유각 저받4 질증4 아드2 / 10겁작 / 엘릭서는 대충 40이상(50은 정신 나갈거같아서 최소한 특수옵션 5레벨로는 다 마춤) / 로아 시작하고서 역천만해왔음. / 장비 성장은 멈춤.. 올리는 먼가.... 피가... 멈춤. 유각 다 읽고 올릴까 생각중
1710 1마리 / 1680 6마리 <<< 곧 1700으로 다 올려주려고 준비중이긴함. / 17층짜리는 진화 깨달 도약 만땅 / 나머지애들은 최소 깨달만 만땅 다 올려주고는있음. / 악세 대충 상단일 전캐릭 다
나름 열심히 친다고 생각은 하고있습니다. 아드는 당연히 1관문 클할때마다 남기지않을정도로 쓰고있습니다.
각성기 가끔 삑날때는 있지만...치명 안터질때도 있지만.... 늘상 있는 일이니깐.... 요즘은 군보 치명안터지는게 더 맘이 아픕니다.
정말 열심히 하고있는데... 진짜루... 맨날 사진만 찍고.. 가족사진 안나오고... 절대로...
그냥 스펙이 딸려서....그런가..... 싶다가도 강투 밑줄 / 잔혈 밑줄 뜬애들 스펙보면.... 유각 읽지도않고.. 보석도 78보석
이런애들이 먹으니깐.. 기분 드러워지고... 가끔 나를 향한 채팅도 가끔 나오기도합니다. 스펙이 저런데... 어쩌구저쩌구... 석이 나가버립니다... 가끔 서포터님들께서 금강켰을때 버프안주시고 거의 1사이클 돌리고나서 들어오는버프들을 보면 그런거로 그냥 정신승리하고..... 서포터 차이인가 라면서 넘어가기도했습니다. 근데 오늘 진짜 노유각 78보석 악세는중하세팅한 배마가 잔혈을 먹길래.... 정말 최선을 다해서 쳤는데.... 이기질 못해서 멘탈이 그냥 다 날라가 버렸다..(로펙 점수로 200점 차이 배마1500 난1700)
내가 여태까지 기공사를 잘못하고있었다면.... 진지하게 제대로 배우고 싶습니다. 나름 샌드백 치면서 연구하고 글도 보고 외국애들것도 찾아보고 하면서 잘해왔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손가락이 ㅄ인건지...... 아니면 여태까지 내가 기공사를 할줄 몰랐던건지...... 아니면 지금 기공사 위치가 원래 이런건지...... 진실을 알고싶습니다.
제가 손가락이 ㅄ이였다면....마지막으로 제대로 배울수있는 사이트, 정보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곰탱이, 건슬, 배마, 스커, 브커, 아르카나, 소울, 슬레, 이슬, 창술/잔혈 빼앗긴애들 적어보니깐 거의 다자나... 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