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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맹금천 딜 사이클

아이콘 노답보딱
댓글: 5 개
조회: 544
2025-09-26 20:55:59
번천장 쿨감소와 약간의 신속투자를 이용한 

3난화격 3풍뢰 등등 실험해봤는데 아무리 봐도 실전성 ㅈ 박은거 같아서 포기함

그리고 실전성 고려하면 섬열파 빼는건 선택지에 고려대상이 아닌거같음

닌화격 풍뢰 섬열파 2번으로 고정 

쿨감덕분에 난화격은 작열 필요 없음

맹공 특성상 사이클 마지막에 번천을 쓰는게 가장 좋은데 

공간 흡착 트포를 쓰면 투사체 날아가는 도중 자벞이 꺼지는 경우가 많아서 빼어난 움직임 트포를 사용함

그리고 순보 1스택이 맹공 스텍에 포함되길래 번천장 전에 순보 섞는 사이클도 연구해봤는데

그냥 번천장 쓰는 횟수를 늘리는게 가장 좋음


아래가 2주간 해봤는데 가장 쉽고 DPS 방어가 잘되는 사이클이였음 

9작 기준 

겁화 난화 풍뢰 여래 벽력 번천 섬열
작열 내방 여래 벽력 번천 섬열

간단하게 설명하면

내방 번천 ( 딜 스킬 아무렇게나 ) 번천
순보X3 여 벽
내방 번천 ( 딜 스킬 아무렇게나 ) 번천

번천이 빽스텝을 쳐 하기 때문에

번천 - 난화격은 매우 곤란하고

보통 여래 벽력 이후 상황따라 필요한 스킬 쓰면서 스택쌓고 마지막에 번천 반복

단심 필요없고 사이클도 매우 단순해서 뇌빼고 카제잡기 가능

또한 빼어난 움직임 트포가 공간 흡착에 비해 선동작이 매우 간결하기에 경면 스트레스가 생각보다 없었음

물론 백스텝은 백스텝이기에 쓸때 위치 선정 중요

로펙 기준 3800점 (인게임 4100) 3분 dps ( 원기옥 포함)




크라티오스




환영격 채용 단심 1금 1군 사이클 기준 스킬트리 비교

한 사이클 딜링은 번천장 트리가 3~5%정도 강함

근데 속행 안터져서 군림보 밀리는 순간 기존 환영격 채용 트리가 더 쌔짐

4막 1관 처럼 바로 바로 기믹 넘어가는 곳에서 좋은듯

처음에 먹은게 기류탄화여서

무공탄 가지고 온갖 똥꼬쇼 다 해봤는데 아무리 봐도 joat인거같음

기강결로 3내난이 가능해 지는게 아니고서야 역천은 맹공이 맞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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