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대회전 개선안 생각해봤음

백설당
조회: 296
2025-09-27 21:21:40
1. 금강선공(z) 누를 때 마다 운명 켜지고 자공증 55.6% 8초 부여

극특 세맥의 맛은 z 누르면서 스킬 쿨감 시키면서 스킬을 욱여넣는 맛을 살리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내방 뺴고 회선 파벞 채용하는 식으로 가면 좀더 매끄럽게 될 것 같음 

그리고 아덴끄고 섭물진기 박을려면 8초는 줘야 섭물까지 박고, 3단 원기옥 싸이클때 군림보라도 박을 수 

있을 것 같음 카운터 개선도 나름 해결되고

2. 섭물진기 피면 부여, 스택형 버프로 딜증 부여, 끊어치기 가능하게 다시 롤백or 공속 40%정도로 상향

지금 설계를 보면 사이클 마무리로 섭물진기를 쓰라고 만들어놨는데 사용감이 말도안되게 불편함 

이거 우선 개선해야하고

딜량도 지금의 2~3배 이상은 쎄야 어떻게든 섭물진기를 터는걸로 마무리를 하려고 하지 지금 3단터는것도 바빠

죽겠는데 3단 쓰는걸 도중에 스킵하고 섭물 누를만큼의 메리트는 없다고 생각함 

그렇다고 1-2단 스킬 스킵하고 3단으로 넘어가서 바로 섭물 누를만큼의 딜량으로 가면 안되니깐 스킬 

시전or 타격시 스택정도는 쌓게 해서 리스크는 약간 지게 해도 섭물 쓰는 리턴이 충분히 있었으면 좋겠음

3단 터는 도중에 피면기 필요할때 딜을 약간 포기하고 바로 운기조식 들어가서 섭물 누르는 그런느낌으로 

가는것도 좋고

3.무력 상향

지금 대회전을 사용하면 기공장 채용할 자리가 없기도 하고 

다른 기공사들도 그냥 지금 기공장은 출혈, 중독 거치대 or 무력 원툴 스킬임 빼는게 좋은데 

무력때문에 억지로 써야함

모든 기공사가 사용하는 난화격,순보,여래 중에 무력을 늘려줘서 제발 무력 기공장 압도 빼고 

평범하게 싸이클 굴렸을때 무력 수치좀 충분하게 들어가게 해줬으면 좋겠음


3줄요약
1.내방 시전시 자공증 부여
2.섭물진기 피면부여, 피니시로 쓸만큼의 유의미한 딜량 부여
3.무력 상향



그리고 지금처럼 밸런스 개판일때 빨리 상깨물도 풀어서 밸패 한번에 갔으면 좋겠다...

또 상깨물 나오고 밸패 한번 더 할거 아니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