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강결 계열
- 안그래도 난화격만 치적불균형인 역천을 더더욱 불균형으로 만듬.
- 특신가는게 아니면 의미없는 내방쿨감을 줘서 이도저도 아니게 3난화격쓴다고 신속을 조절해야함.
- 그리고 씨팔 원기옥은 왜 적주피 묻어서 때릴려면 또 온몸비틀기 하게 만듬?
해결법(이후 단어 생략)
- 난화격 치적 대신 딜증을 주든 난화격 제외하고 치적 10퍼를 줘서 불필요한 불균형 해소
- 내방 쿨감을 고정으로 주던가 근데 이건 모르겠다 일반 스킬 쿨타임이 그대로라 걍 의미가없음
2. 기류탄화 계열
- 원거리 스킬 딜증은 확실한데, 무공탄을 제때제때 안써주면 1금강 2섬열파가 불가능
- 그 덕분이 군림보, 섬열파 같이 중요한 메인딜링기가 자공증 시간에 애매하게 걸칠때가 드럽게 많음.
- 무공탄 트포를 개선해서 딜을 낮추고 모션을 간격하게 변경or쿨감수치를 늘리고, 자체 쿨타임을 늘려서 싸이클을 여유롭게 변경
- 내방 자공증 8초로 증가
3. 맹공 계열
- 너프 이후 7스텟 번천장 보다 5스텟정도에 써서 쿨타임감소 빨리 받는게 이득이라 번천장을 털어야 하는 상황이 발생.
- 더구나 번천장이 주력기가 됐는데 고점 뽑을려면 혼자 헤드판정이라 헤드 가서 쏴야함.
- 번천장 미친 데미지 다시 롤백하고 대신 다른 스킬들 딜을 거세 시켜서 군림보, 번천장 2신기 체제로 가서 컨셉을 지키기
- 아니면 헤드 판정 빼버리고 깡통 좀 올리고 경면이라도 줘라 씨이발
- 기존 족쇄를 풀더니 더 무거운 무게의 족쇄를 채워준 느낌
3신기 기준 기강결 제외 코어들은
구조개선? 그딴거 없고, 오히려 현재 구조에서 온몸을 더 비틀어야 함.
특히 맹공 이 버러지 코어는 자공증 족쇄를 벗는것 처럼 보여도
실제론 번천장 7스텟 족쇄를 채움+로우 리턴을 달아줘서 기존 구조보다도 불쾌하게 만듬.
씨바 상식적으로 7스텟이라는 족쇄를 쳐 달아둘거면
나머지 스킬 계수를 쳐내서라도 번천장 딜뽕 하나는 기가막히게
너프 이전 수치를 고수 해야했는데
나머지 스킬 계수를 쳐내는게 아니라 번천장 계수를 쳐내는 희대의 병신 패치를 해버림.
역천 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원기옥 뽕맛으로 시작한 사람들인데
이런걸 살려줄 생각은 1도 안함.
도망갈곳이 없음
임독이 아무리 좋아도
나처럼 극신이 좋아서 극신고수하다가
적수공권 정가친 병1신도 있는데
역천이 그저 좋아서 한 사람들을 위한 고민을 전혀 안한 느낌.
극신도 마찬가지고 ㅇㅇ
그리고 기강결
이것도 씨바 역천 1720 까지 키운사람입장에서
난화격 과치적, 내방 과쿨감, 과공속
그냥 이득을 볼 수 없는 구조 인데
기강결 계열 순수하게 이득보는 방법이
아드 유각 안읽기
반지 치피상만 맞추기
팔찌 쿨증적주피 안 뽑고, 치확 안뽑기
이렇기 맞춰서 신속도 안줘서 공속 낮추기
여기서 최적을 어느정도 투자해서 3난화격 굴리기
이게 말이 됨?
치적에 아무런 투자를 안하기<<<< 이게 제일 병신같음
그냥 유저의 니즈를 전혀 파악할려고 노력조차 안하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