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못 쓰는 스킬 쓰게 할거면 확실한 리턴 보장
번천장, 섭물진기, 파쇄장
애네들 강제로 쓰게 할거면 이 스킬들에게 확실한 리턴을 줘라.
번천장이랑 섭물진기는 씨바 사용조건도 존나 까다로운데
리턴이 난화격, 군림봅 급이라 뭔 씨바 싸이클만 복잡해지고 느러지고 플레이 감성만 더럽고
파쇄장 이 병1신 스킬은 쿨은 뒤지게 짧은 주제에 쿨소화 다 해야지 여래신장급 DPS쳐 나오게 설정해놔서
활용도 제대로 못함.
번천장이랑 섭물진기 처럼 사용조건 까다롭게 할거면 그 조건을 만족했을때 확실한 리턴인 딜압축이라도 있게 구성해주고
그리고 번천장 이거 헤드 판정 삭제하고 백어택을 넣든가 해라
씨바 헤드 딜증 20퍼 때메 어디 포지션 잡냐에 따라 딜지분 이 바뀌는게 말이 되냐?
파쇄장 이새낀 사용조건은 별거없으니 그냥 밀어주는 스킬이면 좀 그냥 계수좀 더 줘라.
3신기 다맞춰도 딜지분 순위 5위인게 말이되냐 병1신
못해도 3신기 다 맞추면 군림보 제외 딜지분순위 3위안에는 들어야지.
2. 사용하기 애매한 스킬 개선
환영격, 무공탄, 섬열파
이 씨이발 애매해서 사람들이 채용을 안하거나 쓸 게 없어서 억지로 쓰는 스킬 3대장
환영격은 띠바 동화채용하면 생기는 좆같은 사용감 개선좀 쳐 하고
환영격 경지는 내압이랑 같이 쓰면 끌투에 비해 DPS 손해보는것도 개선좀 하고
무공탄도 이왕 좀 쓰라고 강요할거면 짧은 쿨타임, 긴 시전시간 이거 둘중하는 좀 개선을 좀 쳐하고
섬열파 이 씨이이발 애매한 DPS 올려준건 고마운데 왜 트포를 병1신같은 혼포 따위를 강제해서 플레이 감성 좆같이하는거임?
혼포를 개선을 하든, 트포강제를 해소를 하든 해라.
3. 극신세맥을 위한 아크그리드
그냥 귀환결 운명 발동 조건을 금강선공이 아니라 순보로 바꿔라.
뭔 씨바 얼어뒤질 금강선공을 쳐 넣어서
극신세맥은 아예 아크그리드 셋팅이후론 쓰질 못하게 쳐 만들어놨냐?
이질알할거면 운기행공은 왜 개선한건데?
어차피 순보로 바꿔봤자 대회전 계열은 못쓰고 적수공권 계열은 일반상태 적주피 없어서 쓸수도 없음.
그리고 현타때 순보 쓰면 3단 싸이클 까지 운명 계속 유지되서 싸이클 문제도 없음.
걍 씨바 운명 발동조건만 바꿔도
기존 극특, 극신, 자연체 다 쓸 수 있게 할 수 있는데 왜 씨바 시즌 2부터 늬들이
세맥은 이게 맞아요~ 하면서 현타 50초 꾸역꾸역 개선 쳐안한 극신세맥을
멋대로 유기하냐고 이럴거면 진작에 유기할 수 있게
운기행공 개선이나 쳐하지 말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