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신 맹회번 딜사이클 여러번 쳐봤지만
역시 번천으로 인한 고정 쿨감과 아덴의 쿨감효과가 달려있는 맹공 역천이 신속으로 얻는 메리트가
1금 1군이 쉽게 된다라것 외에는 딱히 장점이 없어 보임
그리고 이미 우리는 기존 신속 3 + 단심을 주는 1금 1군이 있음
인게임 전투력 4800
콩밥님의 특신 1 사이클 결과
모든 결과값은 군림보 크리 기준 속행 제외
치 3 신 7 예감2 한돌 1 아드 유각 + @ = 치적 75
여기서 문제는 신속투자해서 스킬 갯수가 늘어나는게 딱히 없고
( 난화 2번 풍뢰 3번 환영격 3번 여래 3번 동일 번천 시행횟수만 1회 추가 된거뿐)
섬열파가 빠져서 피면이 없다라는거임
또 신속으로 인해서 사이클이 널럴해지는건 좋긴한데 치명과 한돌의 진피를 버릴정도는 아닌거같음
그래서 수정한것이밑에 사이클
특치신 1 사이클 결과
모든 결과값은 군림보 크리 기준 속행 제외
작성자는 10작이지만 8작으로도 가능한거까지 확인했음
겁 : 딜 스킬 전부
작 : 난화격 제외 전부
룬 :
풍뢰 난화 섬열 질풍
번천 회선에 출혈 중독
환영 여래 단심
순보 속행
치 7 신 3 한돌 3 아드 유각 + @ = 치적 74 (신속 227)
이하 사이클
(현타 혹은 정비소에서

사용해서 운명 스텍 쌓으면서 시작)
특이사항 :
회선은 번천전에 회선 공증 끝날거 같으니까 쓰는거니 널럴하면 굳이 안써도 된다
현타 때 회선 - 순 순 순 으로 스택 쌓다가 회선 - Z - 7스텍 번천장으로 시작하는게 이상적이다
단심은 오로지 군림보만을 위한것이므로 단심이랑 사이클은 상관이 없다 물론 속행은 터지면 좋다
( 추가사항 : 댓글에서도 써줬듯이 마지막 환영격이 어차피 중간부터는 금강이 꺼진상태로 들어가기 때문에
여유가 없으면 마지막 환영격 스킵하고 풍뢰 터는게 이득임)
장점 : 특신보다 10%정도 쌔다
섬열파 쓸수 있다 스킬 덜 눌러도 된다
스킬 사이클 복잡하게 생각할거 없다 첫 회선 사이클 굴린후
번천장 스텍 생각하면서 스킬쿨 돌아오는대로 누르면 된다
8작으로도 굴러간다
단점 : 풍뢰 작열이 낮으면 마지막 풍뢰가 좀 빠듯하다
단심 안터지면 1금 1군 속행 기도메타 해야됨 ㅋ
사이클 시작이 번천장인게 실전에서 상당한 에로사항이였다
백점프 거리 줄었다곤 해도 엄연히 백점프인지라 가끔 번천장 쓰고 순보나 스페로
거리 줄여야 될때가 있다 사실 가장 큰 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