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ㅋㅇㄷ님이 오늘 방송에서 이야기해주셨네

아이콘 닉네임모코코
댓글: 10 개
조회: 2935
추천: 4
2026-06-15 00:56:19
허수 1배율 안나옵니다
0.95정도
라고 하심 
( 1배율 안나오는거 정상이니 내가 이상한가 싶어서 더 쳐보지 않아도 됨 )

티어는 적수 기준
a하위 ~ b상위

시청자가 긁어서
“기공으로 잔재 절대 못딴다”
“니가 기공으로하고 내가 잔재로 해볼게 딜빵뜨자 니가 이기면 내가 63빌딩 사줄게“ ㅋㅋㅋ

기습 쓸 수 있냐
=> 세르카2관, 성당 정도는 쓸 수 있긴한데 나도 안쓴다

티어에 너무 집중되지마라
저걸 언제 세세하게 다 나누고있냐
대충 저 사람 생각은 저렇구나 하고 넘겨라



ㅋㅇㄷ님은 티어 언급하기 싫었는데
방송하다보면 계속 질문 들어올것같아서
그냥 풀고간다고 하시고 이야기하셨음
오늘 이후로 티어 언급 안할거니 물어보지마라

방방봐 해달라하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