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지난번에도 글썼지만

커마하
조회: 355
2026-06-23 05:45:07
세맥 딜자체는 나쁘지않다
딜을 실전에서 뽑는 난이도(피경면 부족, 스킬판정 및 사거리, 사용감-군림보), 이펙트(타격감), 아덴거세라는 단점들이 쓰레기일뿐
추가로 극특세맥은 원래 노각지배하던인간이라 권만점세때도 하다가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현타세맥했음

뭐 역천쪽은 현타때 손가락빠는 쓰레기가 맞고 무지성 적수보다 난이도도 높은데 딜은 비슷하거나 약한.... 진성 세맥파라 힘내쇼들 아 맹회번은 재밌어보이긴하던데 잘아는분 댓좀

+기류는 이단임 반박시 대머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