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영무상(기존 임독) 진짜 잘하면 1배율 나올수도 ?

닉넴뭐하까
댓글: 6 개
조회: 1720
2026-06-24 11:45:09

투력기준 7천 원예돌질아 라서 로펙쪽으로가면 로펙은 꽤 떨어질거같은데
아마 코어랑 보석딜지분 정상화되면 로펙 6700근처? 일거같은데
6.1억으로 일단 0.91배율이 나오는데 
지금 아덴이 딱 한틱 모자라서 한 3~4초 노는시간이생기는데
이거 해결할방법 찾으면 1배율에 거의 가깝게 나올듯?
-----------------------------------
아 룬을 아예 안꼇음 끼면 나올수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