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세맥 빌드 정리본

사립오더
댓글: 5 개
조회: 2548
추천: 2
2026-06-24 17:53:44
111 // 연구자 없음

222 // 연구자 = 콩태신님 // https://m.inven.co.kr/board/lostark/5344/133067

333 // 연구자 = 사립오더 // https://m.inven.co.kr/board/lostark/5344/133015




사실 올린지 1시간도 안되서 페이지 넘어가서 갱신겸 올림.



추천은 해당 빌드 게시물가서 눌러주면 감사요.


두 빌드 다 로펙기준 1.0 이상 나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