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 역천 222 2사이클하시는분들

난다술고래
댓글: 2 개
조회: 1233
추천: 1
2026-06-24 21:02:06
천류 1트포 인내강화 찍어서 그거 선딜레이 때문에 좀 스트레스 받으시는분들 있을건데
그거 속도 강화로 바꾸고 사이클에 천류 기공 다음에 회선 쓰고 풍뢰 섬열 하면 딱 내공0 되고 다 들어갑니다

대충 조우에 아드6스택 준비 한다는가정하에 회선은 써두면 안댐

순순순 금강 천류 기공 회선 풍뢰 섬열 (여기서 내공0)
음양 천공참 단천 
순순순 천류 기공 회선 풍뢰 섬열 (여기서 내공0)
하면 내공 딱0남고 끄면댐 딱 맞음

현탐에는 회선 순순순 순순순 하면 현탐 끝 금강 돌아옴 사이클 반복

혹시 생각있으신분들 중간에 딱 회선 1번씩만 써주면 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