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플레이 후기 및 조작감 관련

아오이게뭐야
조회: 690
2026-06-25 01:49:17
이번에 패싱당하면 접거나 보석 7렙으로 내리고 차원술사 키우려했으나 뜬금 리메이크급 개선 받아서 기분이 진짜 좋아짐

but 연구할거리 생기고 딜상승도 있지만 마냥 좋은건 아닌듯

기본적으로 순보 거리 짧아진거같고 움직임 굼뜨다 해야하나 빠릿빠릿하지않음 이펙트도 굳이 넣었어야했나?

그리고 레이드중 급할때 스페 쓰면 보통 스킬나가는 타이밍에 맞춰 스페로 회피하는데 신스킬 누르고 스페쓰면 스킬 씹히는게 굉장히 자주보임

역천 222기준 선후딜 다 늘어나면서 진짜 시즈탱크됨 사이클이 늘어지니 레이드중 이지선다가 올때가 있음 그리고 적중시 아덴회복은 생각보다 한번 꼬이면 답답함도 있고 특히 금강킬때 키 씹히는듯한 현상은 당장 고쳐야할듯

세맥은 111 222 333대충 해보긴했는데 전체적으로 사이클이 안이쁘게 돌아가고 기존 기공은 어느정도 부드럽고 짧은 모션들을 난사하던것 과 달리 패치 후 굉장히 삐걱대는 느낌임 그리고 zzz는 오히려 공속이 더 빨랐으면 좋겠다 생각이 듬


오늘 역천 222위주로 플레이해봤는데 가토한정으론 진짜 깡패가맞는듯 내가 권왕 업화가 된 기분임ㅋㅋ
레이드는 변수도 많고 아직 역천세맥 다 포함해서 연구가 끝난게아니라 말은 못하겠지만 일단 dps 오른건 확실함 당당한 최소 a~s급임

한켠으론 오늘 패치는 기존 기공사 업그레이드가 아니라 남기공에 넣을 스킬, 모션, 선후딜들을 폭동 날까봐 넣어준 느낌이었음

그래도 리메이크급 개선은 환영이고 얼른 완성된
세맥 트리도 해보고싶고 취향이면 바로 갈아탈 예정임 연구원님들 화이팅..!



마지막으로 모션, 선후딜 등 롤백 시켜주세요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