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리뉴얼되고 재미는 더 있어졌나요? 추천하십니까!

창모텔오너
댓글: 5 개
조회: 1671
2026-06-24 18:23:54
로아 하면서 아르카나 같이 뇌지컬 쓰고 피지컬도 같이 필요한 직업말곤 재미를 크게 못느끼고 있습니다. 

기존에 기공사가 알카와 제일 비슷한 느낌처럼 매커니즘을 가지고 있었다 생각되는데 리뉴얼 된 후 재미적인 측면에서는 어떠신가요?

제일 재미없어하는게 피아노 딜러입니다 똑같이 누르고 똑같이 터는것 싫어해서 
기공형들의 리뉴얼 경험담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Lv2 창모텔오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