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게시판 뭔 난리여 빡치잖아

아이콘 냐만용사
조회: 663
2026-06-23 05:45:34
평소에 내가 생각한 기공 불합리함 :
타캐릭은 딸깍으로도 내 딜이 나오는데 플레이 마저도 재밌고 쾌적한 친구들이 있음

평소에 내가 바라던 기공 상향안 :
타캐릭 하향 X, 컨셉과 재미 인정. 우리도 컨셉과 재미를 바꿔줬으면..

실제 불만 사항 :
왜 우리는 불편하고 낡은 컨셉으로 계속 딜딸깍이나 패싱으로? 왜 무시하지? 문제를 모르는게 아닐텐데 입꾹닫고?

게시판 와보니 불이 나있음 :
아니 싯팔, 딜이 a던가 캐릭이 a던가 뭔상관인지는 모르겠는데 어디 또 모자란 인간이 모자란짓 해서 정공사니 딜빵이니 뭔또 게시판에 지랄이 나있어

낼 개편될거라는 기대감 안고 우리 기공이들은 어떤 참신하고 재밌는 뇌피셜을 굴리고 있을까? 꺄르륵
재밌는 아이디어 만큼 우리도 이제 '재밌게 게임'하겠지?
불쾌한 플레이 경험은 아예 없을순 없으니 조금 줄겠지?

하고 게시판 와봤는데 내 꺄르륵 싯팔

Lv68 냐만용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