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애초에 적수공권 가지고 불타는게 너무 짜증남

새벽누리
댓글: 4 개
조회: 1792
추천: 10
2026-06-23 11:38:58
애초에 기공사들 눕는 이유가 적수공권이 약해서가 아닌대
역천 내방 폭탄목걸이들 불쾌한 구조들때문이고
이거 전부 거세하고 qwerasdf 피아노치는게 가장 낫다는게 도망칠곳이 있어서 다행이면서도 한편으로 자괴감이 드는게 적수공권인대

적수가 a급 딜 나오는거 맞고 기공사 모든 아크그리드중에 젤 센것도 맞는대

수라결 없는 수라 로즈 없는 사시건슬 카드 없는 아르카나 하고싶지 않은 사람이 더 많다고.

다른 아크그리드들도 쓸만하게 해달라고
직업 아이덴티티 살리면서 플레이 하고 싶다고

이런거 싹 묻히고 기공할만한대? a급이라는대? 이러면서 기공사 올려치는게 너무 불쾌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