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 자꾸 적수올려치는거같다고 기분나쁘단분들

sinsa
댓글: 67 개
조회: 2071
추천: 2
2026-06-23 11:40:55




타직업에 갈필요도없이 같은 기공사에있는
역천(여긴빌드3가지 공통이라고봐도됨), 임독세맥이랑 비교해보면
적수가 뽑는딜대비 두각인보다 쾌적하지않은점이나
불합리하게 어려운부분이있나요??

손가락이좀바쁘다빼고 단 하나도없다고 생각함

갈라치는게아니라 지금 적수 왜 자꾸 그정도아니다 아니다하는지 이해가 안가서;
저기 B급애들 해보시고 적수 A급아니다하시는건지;;

저도기공 키우는입장에서 기공당연히 좆 구데기인거알고 주변역천지인들업화나오고 사이클똑같은거보자마자 넘어간거 같이안따라간거 조금후회중이긴한데

왜납득을못하는건지...
가서 누구랑 딜빵해라라곤안하겠습니다 어처피 내일
밸패되면 다른 이야기임.

근데 이미 방송인 자체도 플레이감성이 병신이다
수라없는수라 종해종안쓰는점화 이야기까지미리하고 이건제쳐두고
실전에서의
성능적인면에서 평가한거에서 왜... 납득을못하시는건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