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다른 사람들 생각은 모르겟고

숨쉬면딜로스
댓글: 9 개
조회: 725
2026-06-23 16:09:18
내 생각은 역천은 그리드로만 구조개선하기 굉장히 어렵다 생각함

당장 생각나는게 많지 않아서

그래서 난 어느정도 유지하면서 걍 딜 25퍼 정도만 올려주면 좋겟음

딜구조 좀 구려도, 무력 좀 구려도 그래서 딜이 쎈 캐릭터가 낫다 생각함

막말로 구조개선? 난 그냥 깨포 풀면 역천은 어느정도 해결된다 생각하는 편임

앜패 초반 시절에 1싸역천 좀 괜찮았던 거같은데

구조 개 지리는데 딜이 지금 역천이다? 어차피 똑같이 찬밥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