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11연구) 타대vs질증vs각성 루메킬

운명의편린
댓글: 6 개
조회: 1806
추천: 3
2026-06-24 21:55:04




이거 마지막 글 남기고 자러 갈거같습니다
이번에도 패싱이면 접으려고 대기타고 있었는데
얼마만에 트리시온에서 하루종일 치면서 재밌었는지

아무튼

연구글 올렸는데 루메킬은 10겁작으로 해야 맞는거라고 피드백 해주셔서
다시 10겁작 세팅하고 했습니다 아까는 8겁작이 대중세팅이라서 이것저것 만져보다가
급하게 올린다는게 사이클 연구하던 보석으로 올려버려서 [머쓱로아콘]

역천 111은 배율이 0.95~1 나오는게 정상인것같네요
그래도 맹회번때 0.85 머물던 저는 행복합니다

겁화를 올리니까 점수뻥이 되면서 배율이 낮아지는데
문제는 각성 각인은.... 유지 됩니다

나중에 스마게가 기공은 각성이 유효네 하고 점수를 준다면 배율이 그때서야 낮아지겠지만
지금으로서는.......저만 하고 다닐거같아요 ㅋㅋㅋㅋ 다들 질증 들고 다니실거같아서

에이 질증이나 타대가 훨씬 빨리 잡았겠지 생각 하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첫번째 사진이 각성으로 2분 23초 걸렸고
두번째 사진이 질증으로 2분 19초
세번째 사진이 타대로 2분 18초 걸렸네요


때문에 공팟 다니시는분들은 질증으로 세팅하고 다니시면 될거같고
지인들끼리 재미로 가는파티는 각성으로 가서 재미도 느껴보시고

정말 개인적인 생각인데 요즘같은 딜몰이 패턴이 있는 레이드라면
파괴 빨간글씨 OR 대난투같은
54초 쿨타임의 원기옥은 너무 매력으로 다가와서요

계속 치다보니까 손에 점점 익네요
저는 당분간은 시즌2때 각성각인 쓰던 재미가 있기에 이렇게 다니려고 합니다

모두 즐로아하세요!!

아고 사진이 중간에 바껴서 다시 올렸어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