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상신권 타점이 좀 이상하네요

Kawaks
조회: 432
2026-06-25 00:00:45
이게 폭발이 일어나면 타겟 위치에서 폭발이 일어나야하는데

투사체가 너무 커서인지 어느정도 가까이서 쓰면 적이 아니라 기공사 바로 발밑이 터져나가요

성능적인 문제는 잡몹 많은 상황 아니면 상관없는 부분이긴 하거든요?

그래도 어차피 필중급 속도인데 전방 히트박스 좀 깎아내서 자연스러운 시각효과 만들어주는게 어떤지...

Lv30 Kawak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