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천 333 치다보니까 배율 1.1까지 나오네 ㄷㄷ

공순2
댓글: 1 개
조회: 1295
2026-06-25 03:23:43

중요한건 현타떄 순순순 무공탄 순순순 벽력쓰고 금강키는게 제일 중요한듯 이러니까 dps 많이 오르는거 같아요 보통 7.2~7.3 나오다가 아다리 맞으니까 7.6까지도 나오네요 ㄷㄷ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4/133108?my=post 사이클은 여기 참고 로펙 6900점 입니다!
레이드도 갔다왔는데 실전성 좋은거 같아요 아직 첫주차라 많이 절긴했는데
4500폿 데리고 성당 1관 DPS 18~19억 뽑히네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