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천222 간단 후기

No1lck
댓글: 14 개
조회: 1293
2026-06-25 09:51:31
일단 2싸이클 트리로 했습니다. 어제 레이드 빼면서 느낀 점들 써볼게요

장점 :
1. 나선환 이펙트 화려하고 너무 예쁨
2. 영수증은 잘 안보이는데 전분 DPS는 쭉쭉 올라감(패치 전 기록 비교)
3. 적수하다가 역천하니까 아드 + 원기옥 싸이클 너무 맛있음
4. 섬열 피면 개꿀 (근데 방향 전환 개느리니까 보스 이동했다 싶으면 그냥 끊으세요)

단점 :
1. 금강선공 키는데 선딜 생겨서 약간 적응 필요(첫스킬이 현타에 나감)
2. 주력 스킬 선후딜이 좀 있어서 급하게 스페로 끊으면 딜 증발
3. 적수하다 와서 공이속 역체감 매우 큼 (진심 굼뱅이 같음)

번외 : 순보 좀 답답함..  공속 때문인지 스킬 자체 딜레이가 생긴건지 모르겠음.

이외엔 전부 만족합니다~ 로아 재미 없는 게임인 줄 알았는데, ㅈㄴ재미있는 게임이였음.
대충 숙제만 빼고 배럭 키우러 갔었는데, 배럭 유기하고 본캐 가토, 트리시온만 주구장창 침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