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천 111 순보 작열에 10렙 야물딱지네

아이콘 닉네임모코코
댓글: 2 개
조회: 604
2026-06-25 10:24:37
단천 음양 사용

마지막에 천류 섬열 쓰고 순보나 벽력 or 회선 쿨 기다리고 
내공 채운뒤에 풍뢰쓰는거 좀 불편해서


(단천 or 벽력 or 회선) 작열빼고 순보에 작열

음양 11렙으로 내리고 순보 10렙 

하니까 순보 허공에 써도 내공 차서 

천류 섬열 순보 풍뢰 하니까 기다릴것도 없이 바로바로 나가서 편함


극한까지 딜 뽑고싶은분들이 아니라면 이거 꽤 편한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