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뉴비들 정리해드림 세맥=버스트, 역천=원래기공

아이콘 Hideat
조회: 786
2026-06-25 10:15:22
대신 역천은 내방공증 2중족쇄 삭제되고


금강선공이 200초지속에 스킬쓸때마다 아덴 게이지 깍이는걸로 바뀌어서


엄청 유동적으로 변햇고


세맥은 스킬난사하면 아덴이참 아덴채워서 


아덴차면 버스트 꽝꽝꽝! 피날래로 핵폭탄 때려박는 손맛좋은캐릭


스타일리쉬한거 = 세맥기공   정형적인거=역천기공


세맥=극신이라 빠릿빠릿하고 타격감 좋고 기상기쿨도 짧음 (뉴비추천 아크그리드222)


역천=극특이라 엄청느리고 선후딜 김 (예전 기공하시던분들 추천)



Lv82 Hidea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