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적수쓰다가 개편 후 그대로 333받게된거 너무 맘에 안들어서 질문

흑형블래
댓글: 6 개
조회: 714
2026-06-26 06:40:38


적수가 333이라 이번에 333을 받게됐는데 전혀 적수느낌이 아니라 너무 불편함.
그래서 222쓰고싶은데 지금 코어 정수가 부족하고 코어도 3개가 다 없음 ㅜ

결론적으로 로아 고수 분들한테 묻고싶은게 코어 정수랑 코어 최대한 박박 긁어모으는 공략이나 팁이나 있나요?
[완전 대격변했으면 333쓰고있었다고 333을 주는게 아니라 질서해달별고대코어상자를 줘야하는거아니냐고 ㅜㅜ]

Lv11 흑형블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