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천 333 쓰시는분들

공순2
댓글: 8 개
조회: 912
추천: 4
2026-06-26 11:17:21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4/133510?my=chuchu 여기 공략 참고하시면 될거같네요
제가 그전에 쓰던 무공탄 빌드는 지웠습니다 이분이 쓴거랑 배수는 비슷하게 나오는데 실전으로 갈수록
이분이 쓴 공략이 더 좋고 아무래도 무공탄은 빗나가면 리스크가 있는 반면 이분이 쓴 공략은 아예 리스크가
없어서 훨씬 굴리기도 편하고 섬열로 피면까지 챙기니 더 좋은거 같아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