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천 111(광멸옥), 222(광천파) 후기

대관
조회: 1360
2026-06-26 11:56:41
결론 : 친구들한테 원기옥 데미지 자랑하던 옛날 감성 살아나서 저는 앞으로 광멸옥 할듯(추천)
* 사용한 세팅 : 광멸옥 하랑이님, 광천파 끠끠몽님
연구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각각 우세한 사항
딜몰이 : 광멸옥(아드효율 goat)
사이클 운용 : 비슷
피면 : 광천파(어쩔섬열 goat)
가토 : 광멸옥(황제)
클리어 dps : 큰 차이 없는 것 같은데 더 해봐야겠음

폭탄목걸이 2개에서 벗어나니 레이드가 정말 즐거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