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천 111 지평&종하 (전투력 5500)

하랑이
댓글: 1 개
조회: 1649
추천: 1
2026-06-26 14:47:59
지금 기공 스펙업을 매일 미친 듯이 하고 있어서 현재 투력과는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당시 투력 약 5500)

지평 1.2관 dps 16억
종하 1관 12.4 / 2관 12.7
2-2에서 실수를 많이해서 좀 아쉽게 나왔네요. ㅠㅠ
확실히 숙련된 레이드는 111이 제일 좋아보입니다!

리메이크 역천 지평의 성당 (111, 원기옥코어)
https://youtu.be/FzWAWewNHrU
리메이크 역천 종막 하드 (111, 원기옥코어)
https://youtu.be/hrRE9gGNl9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