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천 기공 111 코어 각인 및 기타 질문

괴코인스
댓글: 2 개
조회: 448
2026-06-26 18:39:24
이전부터 영수증에 미친놈이라 역천 기공에 눈독 들이고 있었는데 기공절에 드디어 생성했습니다
그래도 아직 불확실한게 있어서 선생님들께 질문드립니다

1. 각성 각인 vs 기타 각인
원예아저 + @를 끼고 있는데 @자리에 질증 or 각성 or 기타 각인으로 생각 중입니다
각성이 다른 각인들에 비해서 꿀리지 않는 것같기도 하고 자주 쓸 수 있어서 쓰고 싶은데
각성 각인끼면 전투력이 낮아져서 실질적인 딜증이 다른 각인 급인지 알고 싶습니다
만약 다른 각인에 비해 딜증이 낮다면 추천 각인은 질증말고 있을까요?

2. 스킬트리
로아와 랭킹에서도 7개는 거의 동일하게 채용하는데 하나가 상이하덥니다
1. 난화격
2. 환영격
3. 음양신장
주로 이 1,3번을 채용하고 2번도 종종 보이는데 각 스킬별 장단점을 알고 싶습니다
+
카운터기로 벽력장 vs 회선격추를 채용하던데
내공을 더 주는 벽력장
시너지 갱신되는 회선격추
중에 어떤게 더 좋을까요?

Lv12 괴코인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