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상신공 진짜 재밌네요

꿈숲
댓글: 1 개
조회: 634
추천: 1
2026-06-27 06:06:47
3일간 배마 기공 뭐할지 고민하다 저녁에 기공 만들었습니다. 1730까지만 찍고 트리시온에서 역천 무상 8시간 해봤네요.. 역천은 역천대로 무상은 무상대로 넘 잘 만든 것 같아요.

역천111 한방딜 뽕맛 확실히 있지만 개인적으로 222에
비해 메리트가 적은 것 같아서 제일 먼저 놓아주고,
무상111도 단음낙 딜이 쏠쏠하지만 직업 각인 이름이 무상신공인 만큼 222로 무상신공에 딜 몰아주는게 좋은 것 같아서 최종적으로 역천222와 무상222 사이에서 고민했습니다.

예전에 이그렉시온? 잡을 때부터 섬열파에 로망이 있었어서 역천으로 갈까 했지만 이번에 만들어진 스킬들 이름이.. 액션이 너무 멋져! 무상신각..장..권 두둥 진짜 무공이라는 느낌

결국 무상신공으로 결정하고 아크 열었습니다. 실전은 또 다를테니 가토 거북이만 계속 팼는데 정말 재밌네요. 기공 본캐이신 분들은 고민 꽤나 될 것 같습니다ㅎㅎ 이렇게 둘 다 고민되게 만드는 것도 능력이네요 기공쌤들 성공적 리워크 축하드립니다~

Lv16 꿈숲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