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은 아래처럼 찍었습니다 여래 121 희귀속행 겁작 난화 212(222도 가능) 전설비전 겁작 낙영 121 x 전설질풍 단천 112 겁작 전설질풍 순보 33 x 전설속행 환영 132 겁작 고급속행 음양 311 영웅속행 겁작 회선 111 x 희귀속행 아덴 무상신공 겁 순보만으론 실전 공증 가동이 떨어지는 현상이 있고 쿨대비 아덴 수급량이 준수해서 회선 채용했습니다
각인은 개인적으로는 원 예 돌 저 아 가 맞는거같습니다 딜레이 개선 없다면 딜레이가 ㅎㄷㄷ해서 이게 극신이 맞는지 참... 저는 돌대 예둔 유각이 없어서 원예저질아 사용중입니다
아덴풀 조우딜기준 순순순 회 단 난 음 z 회 z 음 z 군림 환 단 난 나머지 아덴 수급기 음양 z 순이고 아덴풀이 아니다 순순순회 환 군 단 난 나머지 아덴수급기 음양z 아드로핀 같은경우 조우 첫 단천때 빨거나 평상시 딜싸이클에 먹을경우 1단>2단 채우는중 음양과 아덴이 오면 아드 음양z 3단 빠르게 수급 음양z 가 가장 딜이 강합니다.
영상에선 실수가 있긴한데 음양 단천 난화 돌았는데 음양만쓰고 z를..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피가 잘나왔네요
난화격 212 싸이클입니다. 복잡 할 것 없이
군림보 < z 쿨감을 받을 수 있게 예) 음양1초 군림2초 라면 음양후 군림 z 간혹가다 음양 단천 난화 군림이 같이 오는 경우가 있는데 단천 난화 음양 군림 순으로 쓰시면 됩니다 음양 뒤로 난화 단천 군림 쿨이 도는경우는 거의 없고 있다면 그냥 단천난화 음양 z 혹은 음양 단천난화 z 환영 여래 낙영 회선 << 1단계 마다 최소 1회 사실상 그냥 쿨 되는데로 박는 느낌 난화 단천은 묶어 사용 교차랑 큰 차이x 3단 끝자락에는 사용x 3단 진입시 단천 난화 쿨 2초대는 사용가능 그 이상은x 순보는 속행을 위해 틈틈히 써주시면 됩니다 어차피 중간에 쿨이 비는 시간이 존재해서 크게 신경 안쓰셔도 자연히 노는동안 쓰시게 될거에요.
난화 222 싸이클도 첨부해보겠습니다. 기존 노드와 바뀌는 부분은
난화 222는 아덴이 남아서 4티어 사이드노드 2레벨 채용했습니다.
팁 아닌 팁입니다 써보시면 아시겠지만 1단계를 빠르게 채우지 못하면 디피에스가 하락하는것 맞으나 그렇다고 기다리는 것 또한 디피에스 손실입니다 디피에스 하락정도가 가장 심한 구간이 3단이라고 단천난화 아끼다가 결국 마지막에 쓴 경우 정말 말도안되게 디피가 떨어집니다. 최선은 즁간에 교차싸이클로 굴려서 최대한 득보는게 제일 디피가 잘나오긴 합니다만 실전에서 이렇게까지 신경쓰며 하는건 불가능에 가깝다고 느낍니다 Z쿨감이 핵심이라 생각하는데 단천 난화 군림은 음양과 비슷하게 돈다면(1,2초내) 무조건 받는 것이 좋습니다. 여래 회선 순보 낙영 환영은 굳이 쿨감 안받아도 되지만 여래 환영 회선은 딜레이가 없어서 음양 여래 z 음양 환영 z 음양 회선 z 각 나오면 사용해 주시면 좋습니다. 댓글로 궁금한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후 늦더라도 제가 아는 선 안에선 답변 달겠습니다 계산은 젬병이라 계산에서 나온건 아니고 제넨사님이 정리해주신 시트와 다른분들이 만드신 빌드 많이 참고하고 제 저축 싸이클이랑 계속 섞어보고 수십시간은 허수 굴려보고 이거저거 해보고 크게 신경 안쓰고 쳐도 어느정도 배율이 나와주는 이 빌드를 찾게되었습니다 혹시나 개선점이나 새로운 점 발견해주신다면 알려주시면 대단히 감사드리겠습니다 두서 없고 긴 글 읽어주셔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