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 기(공인)생 동안 신속에는 절대 투자 안 했는데

꽃지수
댓글: 1 개
조회: 441
2026-06-27 15:13:27
빌어먹을 후딜하고 사이클 돌리는데
예전하고 너무 달라가지고 결국에는 특신으로 갈아탔습니다
한 사이클 돌리는데 20초면 됐던게 무슨 25~30초까지 갈 때가 있어가지고
심지어 피면도 이제는 섬열파 하나인데 캐릭터 자체가 갑자기 슈샤이어 느낌으로 둔해져서
결국 포기했네요 심지어 111인데 쿨 다 돌지도 않아서 아드 3개 먹기도 전에 레이드가 끝나버림 ㅠ
특신으로 가니까 예전처럼 20초 안에 다 때려박을 수는 있어서 좋네여
단점은 치명이 낮아서 팔찌에 치적이 붙어있는데도 78프로인게 ㅠ
(이번 패치로 치적 10% 안 들어왔으면 ㄹㅇ222로 갔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