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222 혼포 2싸도 1.15배율 이상 나오는거같은데

당근청년2
댓글: 3 개
조회: 519
2026-06-27 14:28:12




이거 로펙이 보통 더 낫지않나 투력보다?
지금 내 기준 1.17임 

아니 이거 루메 피통좀 늘려주면안되나 너무 딜찍이라 배율 재는게 애매한데

리연님 트리는 아직 못쳐봤는데 배율 그렇게 엄청나게 차이 나는거같지는 않으니
걍 각자 여러번 알아서 쳐보고 
3싸군림보나 2싸 천공참 알아서 취사선택하면될듯?? 
뭐가 무조건 우위다 이런건 없는거같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